JoinHawaii
할인패키지 할인호텔 선택관광 렌터카 할인항공 골프 고객센터 커뮤니티
CORAL CREEK GOLF COURSE
Hawaii Prince Golf Club
KAPOLEI GOLF COURSE
KO'OLAU GOLF CLUB
KO'OLINA GOLF CLUB
PEARL COUNTRY CLUB
WAIKELE GOLF CLUB
견적의뢰
바로예약하기
견적 및 예약확인하기
하와이 현지 데스크 안내
한국 사무소 안내
네이버 카페
골프
KO'OLAU GOLF CLUB
그린피 : $175
총홀수 : 18홀
파수 : 72
부대시설 : 프로샵, 드라이빙 레인지, 레스토랑, 칵테일바
부대서비스 : 클럽렌트, 골프레슨
주소 : 1690 ALA PUUMALU ST., HONOLULU, HI 96818
상품정보

미 전역에서 제일 어려운 나 코스라고 하는 이 코스는 어느 골퍼가 도전하여도 결국은 정말 어렵다고 할 정도로 탄성을 자아내는 코스입니다.
어려울 뿐만 아니라 하와이 전체 코스 중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베스트 10중 4번째로, 오아후 섬에선 첫번째로 제일 좋은 코스로 뽑혔습니다.  

1992년 딕 뉴젠트와 잭 툿힐에 의해 셜계 오픈된 이 코스는 좁은 페어웨이에 티샷이나 세컨드샷은 대부분 150야드 정도의 계곡을 넘어야만 하고 그린 주위에는 벙커가 4-5개씩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티샷이나 세컨드샷이 조금이라도 빗나가면 깊은 정글 속으로 빠져 들어가기 때문에 중하위 골퍼는 적어도 30개 이상의 예비공을 준비해 가지 않으면 안심이 안되는 코스입니다.
파3홀도 길고 주위에 장애물이 도사리고 있어 스코어 내기가 대단히 어려우며, 지형도 제일 높은 코올라우 산맥 바로 밑에 있는 관계로 산세가 험하며 코스도 기복이 심한 편이고 그린도 경사가 많아 한번쯤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 보기 위해 도전해 볼 만한 코스이기도 합니다.
이 코스의 명홀은 18번홀로 티샷이 180야드 이어야 간신히 첫 번째 계곡을 넘어가고 세컨드샷도 또 다시 작은 계곡을 넘어야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파를 잡는다는 것은 거의 기적같은 일입니다.

이 코스는 비가 많이 오는 관계로 기상을 꼭 확인하고 우산이나 비옷도 지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명 미나미 골프장이라고 부르기도 하며 이번에 홍콩그룹의 투자인수로 확장 및 보수공사를 하게 되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클럽하우스와 디럭스한 사우나 시설로 더 돋보이게 됩니다. (Private Course)


*포함사항: 그린피. 호텔-골프장 왕복교통편.

*불포함사항: 골프클럽 렌트비 ($65), 골프화

포토갤러리

 

 

 

 

 


 

 

 

 

 

 

 


 

Join Hawaii